FAQ(자주묻는질문)
환불 및 교환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한 제품을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환불 및 교환이 가능한가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한 제품은 에스티 로더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환불 및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에스티 로더가 아닌 오프라인 에스티 로더 카운터 (백화점) 또는 백화점 온라인 몰 등에서 제품을 구매하셨다면, 해당 매장 및 판매처의 반품 정책에 따라 주시기 바라며, 에스티 로더 온라인에서는 반품이 불가능함을 알려 드립니다. 구입하신 장소에서 환불 및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고객관리지원팀(이메일주소) 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입한 제품을 백화점에서 환불 및 교환이 가능한가요?
에스티 로더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해당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서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제품의 환불 및 교환이 가능한가요?
에스티 로더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해당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서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제품의 교환을 원하시면, 반품 후 재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재판매가 가능한 상태, 즉 사용하시지 않은 상품에 한하여 반품이 가능하며 제품을 반품하실 때에는 배송 받으셨던 포장 박스에 제품을 넣어 보내 주셔야 합니다.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반품의 경우 제품 수령 7일 이내에 반품 신청이 가능하며, 제공받은 상품이 주문 상품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그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아래와 같은 경우는 예외로 인정하여 반품이 불가합니다.
-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교환 요청이 상품 등을 실제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을 경과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제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제품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
- 상품 인수 시 포함되어 있던 사은품 및 샘플 등이 누락 된 경우
물품 하자에 의한 반송을 제외하고 고객변심에 의한 반품인 경우 반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반품 신청 시 상기 반품이 불가한 경우에 해당 될 경우, 처리되지 않고 고객님께 다시 반송 처리 되오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부분적으로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관리지원팀에서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국민, BC, 삼성, 외환, 신한카드 이외의 카드 혹은 계열사 카드로 결제하시는 경우에는 카드 부분취소가 불가하므로, 반드시 주문 전 확인 부탁 드립니다.
주문정보
주문한 상품을 언제 받을 수 있나요?
에스티 로더 공식 온라인 몰 주문 제품의 배송은 평일에 이루어집니다. (주말, 공휴일은 제외) 제품의 재고 유무에 따라 결제 완료 후 영업일 기준으로 3일정도 소요됩니다.
신용카드를 사용해도 안전한가요?
본 사이트는 SSL (Secure Socket Layer)에 대응하고 있기 때문에 안전합니다. 귀하의 개인 정보는 암호화되므로 인터넷에서 정보가 전송될 때 노출되는 정보는 없습니다.
인터넷 서비스 제공자에 의해 에스티 로더 온라인 몰의 주문 완료 이메일이 스팸 처리 될 수 있나요?
예, 고객님께서 사용하고 있는 이메일 제공업체에 의해 에스티 로더 온라인 몰의 메일이 스팸 메일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만약, 이러한 일이 발생했을 경우 이용하시는 업체에 문의하거나, 스팸메일 필터 기능을 재설정 하십시오.
이메일 정보는 어떻게 변경시킬 수 있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프로필 수정"에서 등록 내용을 확인,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상황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완료된 주문 내용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주문상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주문 시 "주문 완료 메일"도 함께 발송되므로 이메일로도 주문이 완료되었음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변경과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고객님께서 결제 완료하신 주문 건에 대해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웹사이트 '내 정보 및 주문 관리>주문 전체 보기' 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직접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단, '배송시작', '배송 중' 및 '배송 완료' 상태에서는 취소가 불가하며 반품처리로 환불진행이 가능함을 알려 드립니다. 보다 자세한 상담이 필요 하신 경우 고객관리지원팀 (☎ 1644-3728)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정보
군부대 배송이 가능한가요?
군부대 배송의 경우 우체국 택배를 제외한 타 배송사 배송 건은 모두 반송처리 되는 관계로 우체국 택배로 연계되어 배송처리 되며, 이때 발생되는 추가 배송비는 에스티 로더 본사에서 지원합니다. 단, 군부대로 배송하시는 경우, 반드시 배송 요청 사항 입력란에 "군부대 배송 건"이라고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군부대 배송 건의 경우, 배송 기간이 영업일 기준 최소 5~7 일까지 소요될 수 있으므로,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단, 도서 산간 및 섬마을은 제외 됩니다.)
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
해외 지역은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기타정보
에스티 로더의 제품은 동물 실험을 하나요?
에스티 로더는 화장품 동물 실험의 필요성이 없다고 믿으며, 전 세계적으로 동물 실험을 중단 해야 한다는 강한 신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에스티 로더는 동물 실험을 하지 않으며 화장품 동물 실험을 법적으로 강행하는 국가의 변화에 일조하고 있습니다.
FAQ에 원하는 정보가 없습니다.
온라인문의 서비스를 통해 문의 사항을 남겨주십시오. 혹은 고객관리지원팀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에스티 로더 고객관리지원팀 전화 1644-3728
(상담시간 : 월~금요일 오전 10시~12시 / 오후 1시~5시, 주말, 공휴일 제외)
쿠폰은 무엇인가요?
상품 홍보 및 캠페인 대상으로 발행되는 번호입니다. 결제 시 이 쿠폰번호를 기입하시면 해당 홍보 및 캠페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등록하신 이메일 주소로 뉴스레터 등의 형태로 알려드립니다.
뉴스레터를 받고 싶어요.
뉴스레터 수신에 동의해 주셔야 합니다. "로그인"을 하신 후 "마이페이지"의 "계정보기"에서 신청해 주십시오. 회원 가입하기 하단의 이메일 수신, SMS 서비스 및 DM 수신에 동의 해주시면 됩니다. 이미 뉴스레터가 등록되어 있는데도 받지 못한 경우 에스티 로더 공식 온라인몰 고객관리지원팀에 이메일 또는 전화로 문의해 주십시오.
*생일자 뉴스레터는 생일 전 달의 데이터를 기준으로 월 초 1회 일괄 발송됩니다.
뉴스레터 수신을 중지하고 싶어요.
"로그인"을 하신 후 "마이페이지"의 "회원 가입하기"에서 "이메일 수신여부" , “SMS 서비스 신청 여부” , “DM 수신 동의” 체크 박스를 해제 해 주십시오.
이미 에스티 로더 뉴스레터 구독을 하고 있습니다만, 에스티 로더 공식 온라인몰의 이용은 처음입니다. 구매를 하려면 회원 가입이 필요한가요?
에스티 로더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이미 뉴스레터를 받고 계신 경우에는 회원가입을 따로 하지 않으셔도 뉴스레터를 계속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반드시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 에스티 로더 공식 온라인몰 이용이 처음인 경우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 이미 에스티 로더 공식 온라인몰 회원으로 등록되어 있으신 경우 등록된 이메일과 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제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가입 내용 (이름 주소 등)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프로필 수정"에서 등록 내용을 확인,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 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개인정보"에서 등록 내용을 확인,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암호를 잊으셨나요?
로그인 페이지의 "비밀번호"에서 새 암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을 하신 후 “마이페이지”의 좌측 “나의 정보” 의 “계정 보기” 를 클릭 후 회원 프로필의 맨 하단에서 회원탈퇴 안내 문구의 “여기” 를 클릭하십시오 클릭하시면 “탈퇴 하기” 페이지로 연결되며 탈퇴 이유 체크 후 “확인”을 클릭하시면 탈퇴가 완료됩니다.
로그인 할 수 없습니다. (“고객님의 로그인 정보를 찾을 수 없습니다. 다시 로그인 해주세요."라고 표시됩니다.)
ID 또는 암호가 잘못되었을 수 있으므로 확인해주십시오. 암호를 잊은 경우 "비밀번호 힌트보기”에서 새 암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로그인할 수 없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십시오.
제가 즐겨 사용하는 제품이 왜 단종되었나요?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제품 및 사이즈의 단종 여부는 다양한 소비자 분들의 구매 패턴과 제품 선호도 등의 여러 가지 요인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결정됩니다.
에스티 로더 고객관리지원팀으로 연락 주시면 고객님께 맞는 대체제품 추천 및 보다 자세한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전화문의: 1644-3728
이메일문의: 이메일 문의